^__ 국내 여행지 추천 __^/3) 경기도 _ 광주

[ 캠핑7 _ 광주(경기도) ] 국내여행/서울근교/데이트코스/가볼만한 곳/캠핑장소/여름휴가/계곡

HEESUN_KIM 2021. 8. 10. 23:19
반응형
SMALL

* 가보면 너무 좋을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데이트 코스, 여름휴가지, 캠핑지 추천!!

 

※ 경기도 광주 캠핑7 ※

 

오늘의 추천 장소는 바로바로~~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캠핑7 입니다!!

서울 근교 여행지, 데이트 코스, 여름휴가지, 캠핑 장소 찾으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곳이 될 것 같아요~!
이 글을 다 읽은 후에는 캠핑7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실거라 장담합니다!

그럼 이제 캠핑7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D

1. 광주(경기도) 캠핑7 위치

캠핑7은 경기 광주시 오포읍 매자리길 120-37 캠핑7 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네이버 지도 링크 첨부해 드려요~ㅎㅎ
=>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5623612/location?subtab=location


2. 광주(경기도) 캠핑7 소개 및 메뉴

캠핑7은 커플, 가족, 친구 및 반려견과도 함께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캠핑 식당으로,
서울 근교에 위치해있어 접근성도 좋고, 자연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시기 전 전화로 시간, 인원, 메뉴 등 말씀하시고 예약 하고 가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ㅎㅎ
( 소 세트의 경우 당일 예약은 어렵다고 하셨어요~!ㅎㅎ )

[ 메뉴 ] ----> 커플세트의 경우, 성인 2인만 가능

1) 커플 돼지 set -- 49,900원
= 돼지(삼겹,목살) 500g + (떡볶이/새우/버섯야채/스모어/치즈,단호박,고구마떡/소시지)
2) 커플 소 set -- 59,900원
= 소(부채or목심or등심 등 변동) 300g + (떡볶이/새우/버섯야채/스모어/치즈,단호박,고구마떡/소시지)
3) 돼지 set -- 89,900원
= 돼지(삼겹+목살) 1kg + (떡볶이/새우/버섯야채/스모어/치즈,단호박,고구마떡/소시지) + 츄러스
4) 소 set -- 99,900원
= 소(부채or목심or등심 등 변동) 600g + (떡볶이/새우/버섯야채/스모어/치즈,단호박,고구마떡/소시지)
+ 츄러스


3. 광주(경기도) 캠핑7 이용안내


캠핑7은 아래와 같이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운영시간 : 평일&주말 :  12:00 ~ 21:30  ( 시간제한 X )
- 운영시기 : 매월 상시운영 (  구정,추석 당일+전일만 2일휴무  )
- 운영내용 : 단체석, 주차, 예약,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 이용문의 : 캠핑7 ( 010-5925-7277 )

4. 광주(경기도) 캠핑7 방문 후기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여름휴가를 길게 가지 못해 당일로 다녀올 곳을 찾던 중,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캠핑 식당인 캠핑7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날씨도 너무 좋고, 구름도 뭉게뭉게 아주 예뻤답니다ㅎㅎ

1시간여를 달려 드디어 캠핑7에 도착~!!

도착하고 보니 '푸른마을가든'이라는 명패를 보고 잘못찾아왔나? 싶었는데 여기가 맞았어요~!

차는 캠핑7 앞에 마련된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ㅎㅎ

차에서 내려 캠핑7으로 들어갔어요~!

왼편에는 이렇게 캠프파이어 하는 곳 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캠핑손님은 우측으로' 라는 표지판을 보고 오른편으로 가니,

이렇게 건물 안에 긴 통로가 있었습니다~!

이 통로를 지나가니 마법같이 다음 사진과 같은 풍경이 펼쳐졌어요~!!!!!

긴 돌길을 중심으로 왼편엔 시냇물이 흐르고 있었고, 

오른편엔 텐트들이 쭉 줄지어 서 있었어요~!

우와~ 를 계속 외치며 예약확인을 위해 쭉 걸어갔어요~!

돌 길 끝엔 이렇게 매점?같은 곳과 아이들이 놀기 좋은 트램펄린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ㅎㅎ

매점에서 미리 예약한 돼지세트를 확인하고,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자리로 가기 전,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 매장을 한바퀴 돌아보았어요~

매점에는 바베큐에 필요한 장비들이 구비되어 있었고,

음료와 라면, 과자, 구슬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물 한 통은 무료 제공이어서 저희는 추가로 음료와 술, 얼음컵만 구매했답니다ㅎㅎ

이제 자리로 이동했어요~!

저희 자리는 입구 맨 앞에 있던 A2 텐트였는데, 자리로 가는 길도 너무 예쁘죠??!! >_<

텐트에 도착하니 기본적인 셋팅이 미리 되어있더라구요ㅎㅎ

잠시 기다리니 사장님께서 떡볶이를 시작으로 음식을 가져다 주셨어요~>_<

( 떡볶이 요리 후 사진을 못찍었는데 떡볶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

짜잔~~!!! 저희가 시킨 돼지세트는 삼겹살과 목살 1kg과

떡볶이,새우,버섯,스모어,치즈떡,단호박떡,고구마떡,소시지,츄러스가 포함된 메뉴에요~!

이제 굽기 시작합니다!!!!! 돼지고기는 미리 초벌되어 나와서 굽기 너무 편했어요ㅎㅎ

아유ㅠㅜㅠㅜ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ㅠㅜ

드! 디! 어! 다 구워졌습니다!!!

소세지를 시작으로 새우, 고기까지 아주 열심히 먹었습니다ㅋㅋㅋ 

소세지는 진짜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더 맛있었어요!!

새우도 이미 간이 되어있는지 그냥 먹어도 짭쪼름하고 고소했고,

고기는 뭐.. 두말할 필요 없이 그저 굿굿~~!!

정신없이 얘기하며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디저트로 츄러스를 굽기 시작했습니다ㅎㅎ

설탕과 시나몬의 조합이란... 역시나 완벽...!!!

스모어를 만들기 위해 꺼져가는 불씨에 마시멜로를 구워서

잘 구워진 마시멜로를 다이제 사이에 착!!

스모어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거... 캠핑갈땐 꼭 챙겨가야겠어요... 너무 맛있어...!!!!

저희가 3시쯤 도착해서 그런지, 다 먹고나니 그 많던 사람들이 다 사라졌더라구요ㅎㅎ

덕분에 여유롭게 캠핑7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냇가쪽 텐트들은 이렇게 일자로 설치되어 있었고,

매점에서 더 들어가보니 안쪽에 텐트와 소형 트램폴린들이 옹기종기 많이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여유로운 캠핑7 구경을 끝으로 앉아서 얘기를 하고있는데

사장님께서 아메리카노를 준비해주셔서 좀 더 여유를 즐기다 

더 늦기전에 집으로 가기 위해 계산을 하고 나왔답니다ㅎㅎ

캠핑7을 나와서 바로 보이는 풍경도 너무 힐링 그 자체였어요ㅎㅎ

집으로 오는 길은 퇴근시간이라 겹쳐 막힐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막히고 빨리 도착한 것 같아요ㅎㅎ

 

코로나 때문에 멀리 여행을 못가서 실망스럽기도 했고, 당일로 어딜 가야할지 너무 고민이었는데

캠핑7은 너무나도 굿 초이스였습니다!

 

서울 근교 캠핑, 글램핑장, 당일치기 여름휴가지, 바베큐장 등 찾으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ㅎㅎㅎ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ㅎㅎ ***

( 비로그인도 공감, 댓글, 구독 가능합니다~ㅎㅎ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