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 국내 여행지 추천 __^/2) 경기도 _파주 & 일산 & 고양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_ 파주 ] 국내여행/서울근교/데이트코스/드라이브코스/가볼만한 곳/실내데이트/뮤지엄/미술관/카페

HEESUN_KIM 2021. 8. 2. 14:31
반응형
SMALL

* 가보면 너무 좋을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데이트, 드라이브 코스, 실내 데이트 장소 추천!!

 

 ※  파주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 


오늘의 추천 장소는 바로바로~~
파주에 위치한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입니다!!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은 서울 근교 여행지, 데이트 코스,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가볼만한 장소가 될 것 같아요~!

이제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D


1. 파주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위치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은 경기 파주시 문발로 253 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네이버 지도 링크 첨부해 드려요~ㅎㅎ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은 시시때때로 변하는 자연광의 향연과 함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빛으로 미술관으로, 계절에 따라 관람 시간이 변합니다. 매주 월, 화요일과 설날, 추석 당일은 휴관입니

m.map.naver.com

주차는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 파주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소개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은 외관이 곡선 형태로 되어있어 자연광을 받으면 다양한 느낌을 내는 미술관으로,
계절에 따라 관람 시간이 변한다고 해요~!

또한 1층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ㅎㅎ


2. 파주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이용안내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은 아래와 같이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운영시기 : 전시 (수-일) / 카페, 북&아트숍 (월-일) 
                (월·화, 설날,추석 당일 휴관)
                *그 외 행사 일정에 따라 휴관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확인 필요
- 운영시간 : 11~4월 (10:00~18:00), 5~10월(10:00~19:00)
- 입장료 : 성인 - 7,000원
             청소년 (8-18세) - 5,000원
             미취학(3-7세, 보호자 동반) - 무료

※ 이용문의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 031-955-4100 )

4. 파주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후기

 

오늘은 2주전 방문했다가 대기자가 많아 들어가보지 못하고 돌아왔던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에 다시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미술관 건물 옆에 마련되어 있었지만 자리가 많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주차장 ]

운이 좋게 구석자리에 주차를 하고 내려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을 향해 걸었어요~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가는 길 ]

1~2분정도 걸으니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입구가 바로 보였답니다ㅎㅎ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입구 ]

입구를 들어가니 와~ 소리가 저절로 나올 정도로 웅장한 미술관이 보였어요~!

각도에 따라, 빛에 따라 다른 느낌이 드는게 아주 새로웠답니다ㅎㅎ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전경 1 ]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전경 2 ]

길을 따라 걸어가니 미술관 입구가 보였어요!

코로나로 인해 수용가능한 실내 인원수가 50인으로 정해져있어

대기명단에 번호를 적고 기다려야 했답니다ㅎㅎ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입구 ]

날씨가 너무 더웠지만 기다리며 보이는 풍경에 기분은 좋더라구요>_<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정원 ]

드디어!!!! 저희 차례가 왔고, 안심콜 방문자 관리번호로 전화 후 입장~!!

입구에는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가 위치해있었어요! 

 

1)  미메시스 카페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카페 ]

파란 의자들로 꾸며진 것 때문인지 차분한 분위기도 느껴졌답니다ㅎㅎ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카페 좌석 1 ]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카페 좌석 2 ]

조금 더 들어가니 왼편으로 길게 책장이 이어져 있었어요~!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책장 ]

요즘은 책도 디자인이 중요하다는 말이 당연하다 생각 될 정도로 예쁜 책들이 가득했답니다ㅎㅎ

책장 맞은편엔  '오늘은 잘 모르겠어' 라는 주제로 [김수희] 작가님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작품들이 굉장히 추상적이고 색체가 강렬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ㅎㅎ

[ 김수희 작가님 작품 1 ]
[ 김수희 작가님 작품 2 ]

 

2)  아트숍 

천천히 작품을 보며 가다 보니 아트숍이 있었는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다양하고 쨍한 색감들로 이루어진 스타일의 상품들이 많아 보는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했답니다ㅎㅎ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아트숍 상품 ]

색감이 너무 맘에 들어 표와 팜플렛도 들고 찰칵~!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팜플렛 및 입장권 ]

 

3)   메인 전시장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은 2021.07.14.부터 2021.08.29 까지 '보이는, 보이지 않는' 이 전시중이었어요~

[ 김현수 작가님 작품 1 ]

입구쪽엔 [ 김현수 작가 ] 님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조각상들이 정말 핏줄, 피부 하나하나 진짜같아서 너무 놀랐어요.

[ 김현수 작가님 작품 2 ]

그 다음은 [ 정우재 작가 ] 님의 반려견 시리즈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반려견을 크게 표현하여 삶의 동반자이자 보호해 주는 존재로 표현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주는 느낌에 마음이 따뜻해졌답니다ㅎㅎ

[ 정우재 작가님 작품 1 ]

그 다음은 [ 정중원 작가 ] 님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정중원 작가님의 작품은 정말 사진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자세히 표현되어 있어 놀라웠답니다.

[ 정중원 작가님 작품 1 ]
[ 정중원 작가님 작품 2 ]

이제 1층을 다 돌아본 후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에 오르니 카페공간이 한눈에 보였답니다ㅎㅎ

[ 2층에서 본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1층 전경 ] 

2층에는 주로 [ 강현선 작가 ]님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강현선 작가님의 경우 영상으로된 작품들이 많아 좀 역동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곳곳에 이렇게 김현수, 정중원, 정우재 작가님의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었답니다ㅎㅎ

[ 정우재 작가님 작품 ]

2층을 구경 후 나무계단을 따라 마지막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계단을 오르니 정말 광활한 아트홀이 펼쳐졌어요!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3층 ]

특히 이렇게 검은펜? 으로 섬세하게 그려진 작품들이 굉장히 놀라웠어요~!

또 다른 방향으로 가니 이곳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3층 1 ]
[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3층 2 ]

[ 권영성 작가 ] 님의 작품은 자로 잰듯이 딱딱 맞는 선 때문인지 포스터같은 느낌이 드는 작품들이었어요~

[ 권영성 작가님 작품 1 ]
[ 권영성 작가님 작품 2 ]

아래 두 작품은 정말 크기와 섬세함, 절묘한 색감 표현 때문에 너무 놀랐던 작품이었는데

아쉽게도 작가님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너무 아쉬워요ㅠㅜㅠㅜ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_^

이제 거의 마지막 소개인데 이 작품은 [ 최은정 작가 ]님의 작품으로,

최은정 작가님의 작품들은 정말 쨍하고 화려한 색감을 좋아하는 제 맘에 쏙!!! 아주 쏙!!!! 들었어요!!

[ 최은정 작가님 작품 1 ]

색감도 색감이지만 이렇게 입체적으로 만들어져 보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 최은정 작가님 작품 1-1 ]
[ 최은정 작가님 작품 2 ]

이렇게 전체 작품을 둘러본 후 저희는 다시 1층으로 내려와 카페에 비치된 책들 중

각자 마음에 드는 책을 골라와 앉아서 쉬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집으로 왔답니다ㅎㅎ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은 카페공간과 갤러리, 미술관이 함께 있어

실내 데이트 장소로는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커플들은 물론 친구, 가족단위로 아이, 부모님과 함께 온 분들도 참 많더라구요~!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시기마다 다른 작품들을 볼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ㅎㅎ ***

( 비로그인도 공감, 댓글, 구독 가능합니다~ㅎㅎ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