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 국내 여행지 추천 __^/2) 경기도 _파주 & 일산 & 고양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_ 파주 ] 국내여행/서울근교/데이트코스/드라이브코스/가볼만한 곳/실내데이트/아울렛/쇼핑

HEESUN_KIM 2021. 8. 2. 14:30
반응형
SMALL

* 가보면 너무 좋을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데이트,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

오늘의 추천 장소는 바로바로~~
파주에 위치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서울 근교 여행지, 실내데이트 코스, 쇼핑 장소 찾으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곳이 될 것 같아요~!

이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D

1.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위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네이버 지도 링크 첨부해 드려요~ㅎㅎ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59 · ★4.39 · 감성을 더한 쇼핑몰

m.place.naver.com

주차는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소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1년 오픈한 아울렛으로, 신세계그룹과
미국 최대 부동산 개발 회사인 사이먼 프라퍼티 그룹이 합작하여 세웠다고 합니다!ㅎㅎ
알록달록한 색상의 건물들 사이로 나무와 연못 등의 정원이 꾸며져
동화 속 같은 느낌을 주는 아울렛이에요!


3.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안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아래와 같이 운영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운영시기 : 매년 (설날(구정), 추석 당일 휴무)
- 운영시간 : 매장 - 월~일요일 ( 10:30 ~ 21:00 )
전문식당가 - 월~일요일 ( 11:00 ~ 21:00 )
- 운영내용 : * 전문 식당가 폐점 30분 전 주문 마감
* 일부 브랜드 영업시간 상이
※ 이용문의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 1644-4001 )

* 1층 지도 *

* 2 & 3층 지도 *


4.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후기


1주년을 맞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아웃백 파주점에 토마호크를 예약하고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출발했어요~!
30분쯤 달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했답니다~~!!

주차장은 아울렛 근처 곳곳에 있었지만 저희는 비가 조금씩 떨어지는걸 보고
실내 3층 A동 주차장에 주차했어요ㅎㅎ

그 후 주차장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이동했어요~

1층에 내린 후에는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포스터에 적힌 번호로 전화해 인증하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가장 먼저 눈앞에 보였던 레고상점에 방문했어요~!

상점 안에는 토이스토리의 버즈 모형이 정가운데 크게 자리잡고 있었고,
상점 벽을 따라 다양한 레고 상품들과 인형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레고의 ‘레’자도 잘 모르던 저는 가격을 보고 깜짝 놀라
‘아이들을 데리고 절대 가면 안되겠다’는 다짐을 하고 왔답니다ㅋㅋㅋ

레고 상점을 나와 쭉 직진해 중앙광장으로 이어지는 길목에는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기구가 운영되고 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온 가족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ㅎㅎ

길을 따라 걸으니 드디어! 야외 공간이 펼쳐졌어요~!!
높고 알록달록한 파스텔톤 건물 사이로 나무가 있는 광경을 보니 동화속에 들어온 것 같았답니다 >_<

비가와서 이 길 사이로 계속 걷진 못하구 매장 앞으로 걸어가며 다양한 상점들에 방문도 하다보니
시계탑에 도착~!

시계탑이 배경 건물과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시계탑을 지나 중앙광장으로 가기 위해 바삐 움직였어요~

드디어 중앙 광장에 도착~!!

중앙 광장에는 아주 큰 정자와 분수대가 있었는데 그 주위를 꼬마 기차가 지나다니더라구요ㅎㅎ
색상이 알록달록 해서 주변 건물들과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광장을 지나 쭉 걸어가니 아울렛 끝 지점에 회전목마가~!!
이전에 갔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회전목마가 있었는데 회전목마는 아울렛 필수 기구인가봐요?!ㅎㅎ

이제 2층으로 가기 위해 회전목마 왼편 에스컬레이터를 탔어요!

2층에서 보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뷰는 시야가 넓어져서 그런지 훨씬 좋더라구요!

확실히 한눈에 쏙 들어오지 않나요???ㅎㅎ

중앙 광장도 다시 보구~

분수대는 위에서 보는게 더 아름다운 것 같아요~

이제 아웃백으로 가기 위해 계단으로 3층 입성!!
3층에 오니 이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ㅎㅎ

이곳에서 사진 꼭 찍으세요~!

아웃백에서 토마호크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먹구 소화 시킬 겸 다시 돌아다니다 마블 매장으로 꼬우~!

마블 매장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아래 사진에 있는 두가지 상품이 너무너무 멋있어서 히어로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던 저도 사고싶은 욕구가 뿜뿜 했답니다ㅎㅎ

얘는 무려 블루투스 스피커였어요!!!!!

이제 마지막 코스인 VRoket 매장입니다~!
VRoket은 VR을 이용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티켓박스가 있는데, 여기서 원하는 금액을 결제하면 코인으로 바꿔주시더라구요!
5000원은 5코인, 10000원은 11코인이어서
저희는 15000원을 결재하고 16코인을 받았어요!

인스타에 게시물을 올리면 인당 1나의 코인을 주는 이벤트도 있었답니다ㅎㅎ

제일 먼저 만리장성 어드벤처 투어에 탑승했어요!!
각 기구는 이용할 수 있는 코인 수가 정해져 있었는데, 만리장성은 인당 3코인이었답니다~!

입장 전에 위생을 위해 직원분이 눈이 뚫린 얇은 안대같은걸 주시는데, 그걸 낀 후 기계에 앉으면 앞에 있는 흰색 장치를 머리에 쓰는걸 도와주시더라구요ㅎㅎ

이걸 쓰고 앉아있으면 눈앞에 만리장성의 모습이 보이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리얼해서 정말 놀랐지뭐에요@_@
잠시 앉아있으면 시작합니다~!란 소리와 함께 VR이 시작되는데 진짜 이거 너무 강추드려요!!!!

무서운 기구를 못타는데도 너무 재밌게 잘 탔어요ㅎㅎ

두번째로는 이 기구를 선택했어요!!
이건 인당 4코인이어서 8코인을 지불했답니다~!

이건 배틀게임을 하는건데 컴퓨터랑 대결할 수도 있구 1:1로도 대결이 가능하더라구요!!
오빠와의 대결을 위해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듣고 안대를 쓴 후 기구에 탑승했답니다ㅎㅎ

처음엔 사용방법이 적응되지 않아 조금 헤맸는데 하다보니 금방 터득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열심히 레이저를 쏘고 미사일을 던지고 하다보니 오빠를 두번나 무찌르고 제가 이겼어요!!!!!! 꺄~~~

73번 너는 짱이었어~~~>_<

이제 남은 2코인으로 뭘 할까 고민하다 몸으로 문제를 푸는 게임을 하기로 했어요ㅎㅎ
스펙타클 하진 않았지만이건 은근히 재미있었답니다!

 

VR체험관을 마지막으로 급 피로해져서 왔던 길을 되돌아와 집으로 귀가했어요!ㅎㅎ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한바퀴 돌며 구경도 하고 밥도 먹다보니 5~6시간 정도 머물렀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오래 있었던 것 같은데 볼거리가 많아서 지루함은 하나도 못느낀 것 같아요ㅎㅎ

커플, 아이,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 나들이에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정말 추천드립니다~!!^__^
여러분도 한번 다녀와보세요~!ㅎㅎ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ㅎㅎ ***

( 비로그인도 공감, 댓글, 구독 가능합니다~ㅎㅎ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