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 국내 여행지 추천 __^/5) 인천 _강화도

[ 나눔펜션 _ 강화도 ] 국내여행/서울근교/가볼만한 곳/숙박시설/펜션추천/수영장펜션/미끄럼틀펜션

HEESUN_KIM 2021. 8. 7. 15:27
반응형
SMALL

* 가보면 너무 좋을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강화도 펜션, 미끄럼틀 있는 수영장 펜션 추천!!

※ 강화도 나눔펜션 ※


오늘의 추천 장소는 바로바로~~
강화도에 위치한 나눔펜션 입니다!!
서울 근교 숙박시설, 펜션, 수영장 미끄럼틀 펜션,
바다뷰 펜션 찾으시는 분들께는 아주 추천드립니다~!

이제 강화도 나눔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D

1. 강화도 나눔 펜션 위치


강화도 나눔 펜션은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297-21 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네이버 지도 링크 첨부해 드려요~ㅎㅎ
=>


2. 강화도 나눔 펜션 소개


강화도 나눔 펜션은 바다가 보이는 아주 멋진 뷰가
있는 펜션으로, 낮은 물론 밤에 더 멋진 뷰를 볼 수 있었어요~
또한 넓은 수영장과 함께 워터슬라이드 미끄럼틀이 있어 물놀이 하기에 최적화 된 펜션이었답니다~!ㅎㅎ


3. 강화도 나눔 펜션 이용안내


강화도 나눔 펜션은 아래와 같이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운영시기 : 연중무휴
- 운영시간 : 입실 - 15:00 / 퇴실 - 11:00
- 운영내용 : 바베큐장,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스파 등

* 2021년도 수영장 오픈 & 폐장
=> 오픈 : 6월 05일(토) / 폐장 : 9월 11일(토)

※ 이용문의 : 나눔펜션 ( 010-7398-2139 )

4. 강화도 나눔 펜션 방문 후기


여름휴가를 위해 수영장과 미끄럼틀이 있는 펜션을
찾다 우연히 나눔펜션을 찾고 바로 예약을 했어요~!
여행가는 날 날씨도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서울에서 한시간여를 달려 드디어 강화도에 위치한
나눔펜션에 도착했어요~!ㅎㅎ

좁은 언덕길을 올라 도착한 나눔펜션은 아주 귀여운 오두막 느낌의 펜션이었어요~!

차에서 내려 사장님께 전화를 드리고, 사장님이 나오시는 동안 간단하게 펜션 주변을 구경했답니다ㅎㅎ

펜션을 중심으로 초록 건물 오른편엔 바베큐장이 있었는데
여기 정말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_<
정원있는 집을 갖게된다면 이렇게 꾸미고싶을 정도였어요!!

파란 캠핑카는 너~~무 예쁘고 귀여웠고, 색감이 잔디와 너무정말 잘 어울려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잔디 위에 있는 빈백 또한 색감이 강렬한데도 주변과 잘 어우려졌으며, 앉아서 편안하게 서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쪽에는 바베큐를 위한 식탁과의자가 놓여있었고,

다른 쪽엔 흔들의자들이 있었는데, 이곳에서 보는 풍경이 정말 예술이었답니다!

이렇게 뷰를 보며 힐링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오셔서 방을 안내해 주셨어요ㅎㅎ

저희가 예약한 방은 콜린방이었는데, 콜린방은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가벽이 보이고, 왼편엔 옷걸이와 수건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오른편엔 이렇게 싱크대와 냉장고 등 주방이 있었고,

방은 하늘색과 민트색의 중간색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침대도 그렇고 너무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_<

입구에 세워진 가벽은 안쪽에서는 화장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ㅎㅎ

베란다엔 실내바비큐 시설과 스파가 구비되어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미리 따뜻한 물을 채워주셨어요~!!

베란다에서 보이는 뷰도 너무 예뻤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세월의 흔적은 좀 있었지만 청소는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화장실을 확인하고
수영장에 가기 위해 얼른 옷을 갈아입었어요ㅎㅎㅎ

ㅎㅎㅎ 이날을 위해 산 커츨 수영복과 레쉬가드!!
입어보니 더욱 만족~~!!

옷은 물론 수중양발, 모자까지 챙기고 야무지게 썬크림까지 바른 후 수영장으로 꼬우~~!!
수영장은 건물 왼편으로 들어가서

자전거 동상을 기점으로 오른쪽에 있었는데

수영장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 적당했고,

워터슬라이드(미끄럼틀)는 생각보다 더 컸답니다ㅎㅎ

계단으로 내려가서 친구가 가져온 아보카도 모양의 튜브에 공기를 채우고 놀기 시작했어요!!
(튜브에 바람넣는 기계가 구비되어 있었으니 입으로 불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ㅋㅋ)

워터슬라이드를 타러 올라가니 사장님께서 사용방법을 알려주셨는데, 생각보다 높아 무서워하고있는데 정말 바로 앞에서 유치원생같이 보는 아이가 너무 잘 타 좀 민망했어요ㅋㅋ

한참을 재밌게 놀다 이제 저녁을 먹기위해 씻고 바베큐장에수 만나기로 했답니다ㅎㅎ

바베큐장은 밤이되니 분위기가 또 다르더라구요ㅎㅎ


사장님께서 불을 준비해 주셔서 저희는 가져간 음식을 올리기 시작했어요ㅎㅎ
목살과 버섯, 갑오징어, 불판아래에 감자,고구마까지 한번에 구워줬답니다ㅎㅎㅎ

이 날은 핸드릭스진과 토닉에 가니쉬로 오이를 곁들인 진토닉으로 달렸답니다ㅎㅎ

고기와 갑오징어를 다 먹고 등갈비와 닭꼬치도 구워줬어요ㅎㅎ

한참 먹다가 문득 하늘을 보니 아주 동그랗고 붉은달이 떴더라구요!!

자리를 정리하고 실내로 이동해 배란다에서 2차를 시작했어요ㅎㅎ

2차로는 실론티와 소주를 섞어 마셨는데 이거 진짜 강추드립니다. 정말. 진짜. 조합이 짱이에요!!


2차까지 달렸는데도 방에 에어컨도 너무 잘 작동되고 모기와 벌레도 없어서 정말 푹 잘 자고 다음날 개운하게 일어났어요ㅋㅋㅋ

여행가면 숙소, 특히나 펜션에서 묵는 경우엔 시설과 청결도가 정말 중요한데
나눔펜션은 진짜 아쉬운 점 하나 없이 잘 놀고,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다 온 것 같아요ㅎㅎ

커플은 물론 친구, 아이,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
특히나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가 필수인 펜션을 찾으신다면 나눔펜션 강추드립니다~!ㅎㅎ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ㅎㅎ ***

( 비로그인도 공감, 댓글, 구독 가능합니다~ㅎㅎ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