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 국내 여행지 추천 __^/5) 인천 _강화도

[ 비루개 카페 _ 남양주 ] 국내여행/서울근교/데이트코스/드라이브코스/산책코스/가볼만한곳/카페

HEESUN_KIM 2021. 7. 21. 13:23
반응형
SMALL

* 가보면 너무 좋을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코스, 카페 추천!!

  ※  남양주 카페 비루개  ※  

오늘의 추천 장소는 바로바로~~ 남양주에 위치한 테마카페 비루개 입니다!!

서울 근교 여행지,  데이트 코스, 가볼만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그럼 이제  남양주 카페 비루개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D

1. 남양주 카페 비루개 위치

비루개 카페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219-88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네이버 지도 링크 첨부해 드려요~ㅎㅎ

    =>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866084/location?subtab=location

[ 비루개 카페 위치 ]

 


2. 남양주 카페 비루개 소개 

비루개 카페는 멀리서 보면 언덕 위 우주공장과 같은 모습이지만

내부는 수목원과 식물원 같은 인테리어로 이색적이고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3. 남양주 카페 비루개이용안내

비루개 카페는 아래와 같이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운영시기 : 매년 / 월·목·금·토·일요일 (화,수요일 휴무 / 공휴일 정상영업)
- 운영시간 :  11:00 ~ 21:00 
 - 특이사항 : 음료는 1인 1잔 주문 필수 / 외부 음식 반입 불가               
※ 이용문의 : 비루개 ( 031-841-7612 )

4. 남양주 카페 비루개 방문 후기

남양주에 아주 예쁜 카페가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엔 남양주 쪽으로 이동해 보았어요~!

예쁜 곳이 너무 많아 고민을 하다 가장 끌렸던 비루개 카페로 가기로 결정!! 

 

1시간 정도를 달려 산 속 좁은 길을 따라 들어가니  비루개 카페에 도착했어요~!

가면서 주차 자리가 없을까 걱정이 많았었는데 오르막길을 오르자마자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어 쉽게 주차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 비루개 주차장 ] 

주차장에서 내리자 마자 가장 먼저 언덕 위에 위치한 비루개 카페가 보였는데 

압도적인 크기와 잔잔히 흐르는 노래소리에 입을 다물수 없었답니다ㅎㅎ

[ 주차장에서 바라본 비루개 카페 1 ]

우선 아래 위치한 비루개 카페로 가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가는 길에 피어있는 귀여운 들꽃들과 카페에서 들리는 아름다운 노래소리 때문인지

꼭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았답니다ㅎㅎ

카페로 들어가니 입구에 이렇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고,

난간 너머로는 탁 트인 시원한 산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 비루개 카페 ]

입구에서  QR코드를 찍은 후 왼편으로 들어가자 카운터가 나왔어요~!

[ 비루개 카페 카운터 ]

무얼 먹을까~~ 고민고민하다 결국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로 주문하고  음료를 기다리는데

마시멜로와 가래떡을 판매하고 있기에 신기해서 있길래 이것도 하나씩 주문했답니다ㅎㅎ

[ 마시멜로와 가래떡 ]

이제 음료를 받고 메인 비루개 카페로 이동~!!

정문 왼쪽에 무언가 많이 보이기에 왼쪽 계단으로 올라오니 가장 먼저 큰 체스판이 보였고,

왼편엔 장작불이 피워져 있었어요!! 그때서야 마시멜로와 가래떡을 파는 이유를 깨달았답니다ㅋㅋㅋ

사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을 하며 열심히 굽는데 정말 순식간에 마시멜로가 불타기 시작했어요ㅋㅋㅋ

당황해서 마스크를 쓴채로 바람을 불어 결국 마시멜로 한쪽은 다 타버렸어요ㅋㅋㅋㅋㅋ

 

 

잘 구워진 가래떡과 반쯤 다버린 마시멜로, 녹아가는 음료를 들고 이제 카페 내부로 들어갔어요~

나무 사이로  보이는 길을 따라 들어가니 정말 잘 다듬어진 정글 정원에 들어온 듯한 느낌의 아늑한 실내가 있었어요~!

[ 비루개 카페 입구 ]
[ 비루개 카페 내부 1 ]
[ 비루개 카페 내부 2 ]

카페 안쪽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어 이곳에 착석!!

[ 비루개 카페 내부 3 ]

음료와 열심히 구운 디저트도 찰칵!!

앉아서 사진도 열심히 찍구 이야기하고 놀다보니 2시간이 훌쩍 지나가더라구요ㅎㅎ

슬슬 배가 고파져서 저녁을 먹으러 가기 위해 나가는 길에 카페 투어를 시작했어요~

저희가 앉아서 놀던 곳 말고도 분위기 좋은곳이 아주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바로 이곳!!!

만일 한번 더 방문하게 된다면 꼭! 이곳에서 놀다가야겠다는 마음이 드는 장소였어요!! 

잠깐 저 유리볼 의자에 앉아서 본 풍경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멀리 보이는 산과 은은하게 반짝이는 불빛들, 여유롭게 걸어다니는 사람들을 보니

마음이 탁 트이고  평화롭고 여유로웠답니다ㅎㅎ

내려오는 길엔 저녁이 되어 켜진 알록달록한 구슬모양의 조명들이 너무 귀여웠어요ㅎ

 

간단한 산책으로도, 데이트 코스로도,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의 여행지로도 너무 추천드려요!

여러분도 한번 다녀와보실 바랍니다~!ㅎㅎ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 되셨다면  '공감', '좋아요'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ㅎㅎ   ***

(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합니다~ㅎㅎ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