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 국내 여행지 추천 __^/5) 인천 _강화도

[ 두물머리 _ 양평 ] 국내여행/서울근교/데이트코스/드라이브코스/가볼만한 곳/산책코스/실외데이트

HEESUN_KIM 2021. 7. 22. 07:44
반응형
SMALL

* 가보면 너무 좋을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데이트,  드라이브 코스 추천!!

  ※  양평 두물머리  ※  

오늘의 추천 장소는 바로바로~~ 양평에 위치한 두물머리 입니다!!

서울 근교 여행지,  데이트 코스, 국내 여행 장소 찾으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곳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양평 두물머리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D

1. 양평 두물머리 위치

두물머리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네이버 지도 링크 첨부해 드려요~ㅎㅎ

    =>  https://m.place.naver.com/place/13491272/location?subtab=location

[ 양평 두물머리 위치 ]


2. 양평 두물머리 소개 

 

두물머리[兩水里]북한강과 남한강의 두 물이 합쳐지는 곳이라는 의미이며,

한자로는 '兩水里'를 쓰는데, 이곳은 양수리에서도 나루터를 중심으로 한 장소를 가리킨다고 해요~

 

또한 양평 두물머리는 사유지이지만, 물안개와 옛 나루터, 강으로 늘어진 많은 수양버들과 연꽃 등

특유의 아름다운 경관으로, 웨딩*영화*드라마 촬영장소로도 자주 이용되며,

일몰과 겨울 설경이 매우 아름다워 사진 동호인들의 인기 촬영장이기도 하답니다~!


3. 양평 두물머리 이용안내

 

양평 두물머리는 아래와 같이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운영시기 : 연중 무휴 
※ 이용문의 : 두물머리 ( 031-770-1001~2 )

* 두물머리 사이트 : https://tour.yp21.go.kr/www/selectTourCntntsWebView.do?tourNo=171&key=69


4. 양평 두물머리 방문 후기

이번엔 그 유명한 두물머리 핫도그를 먹기 위해 양평 두물머리에 방문해 보았어요~!

날씨가 흐리고 비가와 가는길 내내 걱정이었지만 도착해보니

오히려 비가 와서 두물머리가 더욱 운치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주차장에 차를 대고 두물머리로 향했어요~

두물머리로 가는 길에 이렇게 연꽃잎들이 가득했답니다~!

[ 듀뮬머리 가는 길에 핀 연꽃잎들 ]

이렇게 조개모양? 으로 된 신기한 의자도 있었어요ㅎㅎ

앉아서 사진찍고 싶었지만 비가 온 관계로 아쉽게 패쓰했답니다ㅠㅜ

여유롭게 산책을 하다보니 이곳에 온 목적이었던 두물머리 연핫도그집에 도착했어요~!!!

매장 앞엔 사람들로 북적거렸고, 긴 줄을 서야 했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었어요~!

두물머리 핫도그는 순한맛과 매운맛 2가지가 있었는데 주저없이 하나씩 주문완료!!

핫도그는 생각보다 금방 나왔고, 사람들을 피해 밖으로 나왔답니다ㅎㅎ

짜잔~~~ 너무 맛있게 생겼죠!!ㅠㅜㅠㅜ

겉만 봤을 땐 어떤게 순한맛인지 매운맛인지 구별할 수 없었지만

[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 ]

이렇게 한 입 베어물면 소세지 색으로 구별이 가능하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순한맛이 더 맛있었는데 오빠는 매운게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 순한맛 & 매운맛 ]

핫도그를 다 먹고 본격적으로 두물머리를 보기 시작했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물 속이 뒤집어져 물 색은 흙빛이었지만, 유독 물안개가 많아

마치 신선들이 살면 이런곳에 사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 두물머리 전경 ]

가다보니 이렇게 긴 다리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통행 금지되어 건너보지 못했답니다ㅠㅜ

갑자기 비가 많이 쏟아져 아쉽게도 날 좋을 때 다시 오기로 마음먹고

저녁 먹을 식당으로 고고~~

 

날 좋은 날엔 강이 투명하게 비친다고 하는데 그때 다시 가봐야겠어요!

여러분도 한번 양평 두물머리에 다녀와보세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 되셨다면  '공감', '좋아요'  '댓글' 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ㅎㅎ   ***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합니다~ㅎㅎ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