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 국내 여행지 추천 __^/5) 인천 _강화도

[ 조양방직 _강화도 ] 국내여행/서울근교/데이트코스/드라이브코스/가볼만한곳/카페투어/실내데이트

HEESUN_KIM 2021. 7. 26. 09:25
반응형
SMALL

* 가보면 너무 좋을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실내데이트,  드라이브 코스 , 카페 추천!!

  ※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  

오늘의 추천 장소는 바로바로~~ 강화도에 위치한 조양방직 카페 입니다!!

이 더운 여름 서울 근교 여행지,  실내 데이트 코스, 카페, 국내여행 장소 찾으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곳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조양방직 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D

1.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위치

조양방직 카페는  인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5번길 12 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네이버 지도 링크 첨부해 드려요~ㅎㅎ

 

조양방직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25 · ★4.39 · 생방송투데이 2485회

m.place.naver.com

 [ 조양방직 위치 ]


2.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소개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는 방직공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레트로 감성의 카페에요~!

입구부터 실내는 물론 실외까지 볼거리가 아주 많이 있답니다ㅎㅎ

조양방직 메뉴도 참고해주세요~ㅎㅎ

[ 조양방직 카페 메뉴 ]


3.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이용안내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는 아래와 같이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운영시기 : 연중무휴 
- 운영시간 : 평일 : 11시~20시 / 주말 & 공휴일 : 11시~21시
- 운영내용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 이용문의 : 조양방직 ( 031-952-0624 )

4.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후기

배부른 식사를 마치고 루지를 타러가려 했지만

너무나도 뜨겁고 따가운 날씨때문에 실내데이트 겸 카페투어 하러

조양방직 카페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조양방직 카페는 방문객이 많아서인지 카페 옆 공터에

전용 주차장이 이렇게 넓게 있어 주차 걱정이 없었어요~:D

[ 조양방직 전용 주차장 ]

주차를 한 후 사진에 보이는 갈색건물쪽 입구로 나가니 조양방직 카페 입구 발견!!

입구사이즈부터 아 이 카페는 구경할게 너무 많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

[ 조양방직 카페 입구 ]
[ 조양방직 카페 입구 ]

1) 조양방직 카페 입구

입구로 들어가니 오른편엔 큰 건물이, 왼편엔 입장하는 입구가 보였어요~

[ 조양방직 카페 입구 오른편 ]

입구로 들어가니 코로나로 인한 안심콜을 하라는 포스터가 붙어있었답니다!

[ 조양방직 카페 입구 왼편 ]

아래의 번호로 전화를 하고나서 완료되었다는 음성이 나오며 통화가 종료되면 끝~~!!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게요ㅎㅎ

[ 조양방직 안심콜 출입관리 포스터]

들어가니 이렇게 빈티지한 소품들을 이용해 만들어 놓은 공간들이 보였어요!

[ 조양방직 카페 입구 조형물 1 ]
[ 조양방직 카페 입구 조형물 2 ]

이곳에서도 사진을 열심히 찍고 보이는 입구로 또 입장했답니다ㅋㅋ

[ 조양방직 카페 입구 ]

안으로 들어오니 이곳도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 조양방직 카페 입구 내부 1 ]

저 벽 안쪽에도 사진찍기 좋은 곳이 아주 많았답니다ㅎㅎ

[ 조양방직 카페 입구 내부 2 ]

밖으로 나오니 헉 소리가 절로 나오는 크기의 카페공간이 보였어요ㅎㅎ

[ 조양방직 카페 실외 공간 ]
[ 조양방직 카페 실외 공간 ]

이제 이곳을 나와 입구 푯말을 따라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러 꼬우~~

[ 조양방직 카페 실외 공간 ]

1) 조양방직 카페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으로 들어오니 바로 오른편엔 카운터가, 왼편엔 카페 내부 입구가 있었어요~

[ 조양방직 카페 카운터 ]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리얼 자두 아이스티, 수플레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진동벨을 받고 안으로 들어가니 어머 이건 정말 밖에서 봤던 건 맛보기였구나 싶었어요!!

[ 조양방직 카페 내부 입구 ]

입구부터 정~~말 다양한 소품들을 보며 걸어가자 

[ 조양방직 카페 내부 입구 1 ]
[ 조양방직 카페 내부 입구 2 ]

본격적인 메인 카페 공간이 뿅뿅~!!!!

[ 조양방직 카페 내부 1 ]
[ 조양방직 카페 내부 1 ]

들어가자마자 바로 오른쪽으로는 여자화장실, 왼쪽엔 출구와 반납공간, 남자화장실이 위치해있었어요!

[ 조양방직 카페 내부 2 ]
[ 음료 반납하는 곳 ]

저희는 쭉 안쪽으로 걸어들어가 평상같은 좌석이 있는 자리를 잡았답니다ㅎㅎ

[ 조양방직 카페 내부 3 ]
[ 조양방직 카페 내부 4 ]

안쪽까지도 아주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었어요~ 

음료가 오기전까지 쉬지도 않고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 조양방직 카페 내부 5 ]
[ 조양방직 카페 내부 6 ]
[ 조양방직 카페 내부 7 ]

드디어 음료가 나왔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리얼 자두 아이스티, 수플레 치즈케이크를 시켰는데

받고 보니 친구네 커플도 수플레 치즈케이크를 시켰더라구요ㅎㅎ

[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얼 자두 아이스티, 제주 한라봉 에이드, 수플레 치즈케이크]

리얼 자두 아이스티는 기본적인 아이스티에 생자두가 들어있어 중간중간 씹는맛이 있었고,

수플레 치즈케이크는 속이 정말 푹신하고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었어요!!>_< 

앉아서 이야기하다보니 어느새 케이크를 다 먹어 이제 본격적으로 카페투어를 시작했어요~

 

우선 가장 먼저 화장실을 들렀죠ㅎㅎ

[ 조양방직 카페 여자화장실 입구 ]

조양방직 카페는 화장실 내부도 이렇게 카페의 한 공간처럼 꾸며져 있었답니다ㅎㅎ

[ 조양방직 카페 여자화장실 내부 1 ]
[ 조양방직 카페 여자화장실 내부 2 ]

남자화장실이 있는 곳 입구는 이렇게 꾸며져 있었고

[ 조양방직 카페 남자화장실 방향 ]

안으로 들어가니 정면에 이렇게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 조양방직 카페 남자화장실 옆 공간 내부 1 ]
[ 조양방직 카페 남자화장실 옆 공간 내부 4 ]

또한 오른편 작은 문 쪽엔 한쪽면이 전부 통유리로 되어있어

밖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 조양방직 카페 남자화장실 옆 공간 내부 2 ]
[ 조양방직 카페 남자화장실 옆 공간 내부 3 ]

저희는 위 사진의 문을 통해 조양방직 카페 외부 구경을 하러 나갔습니다~!ㅎㅎㅎ

쓰다보니 내용이 너무 길어 조양방직 카페 외부 및 다른 건물 소개는 2탄으로 올릴게요~!ㅎㅎ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ㅎㅎ   ***

비로그인도 공감, 댓글, 구독 가능합니다~ㅎㅎ )

 

반응형
LIST